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서울옥션 X 두나무] NFT xxblue 코인 받기

by 화뉘 2021. 6. 1.

https://xxblue.com/event/?referralCode=wV2b8RKZ5K 

 

XXBLUE NFT 사전 등록

사전 등록하고 NFT를 발급 받으세요.

xxblue.com

 

꼭 읽어주세요!

  1. 1. 서비스 오픈 이후 사전 등록 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당사 및 제휴사(별도안내) 모두 회원가입이 완료되어야 보상 NFT가 지급됩니다.
  2. 2. NFT 지급 시점 이전에 서비스에서 탈퇴한 이용자에게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3. 3. 보상 NFT는 만 19세 이상 이용자에게만 지급됩니다.
  4. 4. 친구가 이미 다른 사람의 링크로 사전 등록에 참여한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5. 5. 사전 등록, 친구 추천, 초대 랭킹 미션별로 1개의 NFT가 지급됩니다.
  6. 6. 참여자가 커뮤니티, SNS 등에 공유한 링크로 인해 발생한 일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7.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하거나 이벤트의 원활한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는 참여자는 이벤트 혜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8. 8. 지급되는 NFT는 이벤트 종료 후 공개됩니다.
  9. 9. 친구 추천 랭킹 집계 시 동일한 초대 성공 수를 기록한 경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됩니다.
  10. 10. 이벤트 종료 후 NFT 지급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이용자에게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11. 이벤트 참여로 인해 제공되는 혜택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 12.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13. 13. 이벤트 관련 문의는 nft@xxblue.com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